customer center

010-4227-6940

(주)한국운수

빠른상담 SMS

0/70 byte
이   름
--
이메일
[보기]
  • 메인비주얼 첫번째

추천 매물정보

당사(직영)차량정보특별분양차량정보주5일근무차량정보

고객센터

CUSTOMER CENTER

010-4227-6940
휴일/야간에도 문의.상담 가능합니다.

직통번호 : 02-3144-3720
팩  스 : 02-3144-3832
담당자 : 홍기현 부장

지역별 매물정보

수도권 매물정보강원도 매물정보충청도 매물정보경상도 매물정보전라도 매물정보제주도 매물정보
강원도 매물정보충청도 매물정보경상도 매물정보전라도 매물정보제주도 매물정보수도권 매물정보

매물정보

 매물번호 :89306    진행상태 : 특별분양
※고급도시락(주5일근무,추천매물)(08:00~19:00,급여좋음,주5일근무,근무조건좋음)(특A급)
2015년 1톤 냉탑
품목도시락
출근지충북(청주 옥산)
운행구간충북(청주 옥산)~충북(청주 북이면)
근무시간08:00~19:00 / 07:00~16:00 현지 퇴
휴무토요일, 일요일, 명절, 국경일 회사 내규
월급료350만원 완제 +@
제공사항유류비, 통행료, 부가세
지입료규정
보험료화물공제
할부금가능
차량인수금2900만원 
연령무관 ~ 무관
기타

* 당사 차량으로 사후 관리 확실 합니다.
* 당사는 화주(원청)와 직접 계약 후 차량 및 차주를 투입 합니다.

* 당사 모든 매물은 운송 용역 계약이 반드시 체결 되어 있습니다.

* 당사는 운송 용역 계약서를 토대로 지입 차주님과 지입 계약서를 무조건 체결 해 드립니다.

* 당사 방문 시 운송 용역 계약서 확인 가능 합니다. 

* 당사 모든 매물 당사에서 직접 급여 지급 합니다. 

 

 일 내용


* 08:00분에 청주(옥산)센터에 출근 하여, 청주(청원 북이면)에 있는 거래처 센터 및 공장 10곳~15 군데 배송 하는 일 입니다.

* 배송 마친 후 오창에 있는 식당에서 식사 후 북이면에 배송한 리빙박스 회수 후 복귀 하시면 됩니다.

* 복귀 하셔서 회수한 리빙 박스 하차 후 바로 물품 상차 하셔서 오전에 배송한 청주(청원 북이면)에 있는 거래처 센터 및 공장 5곳~7군데 배송 후 리빙박스 회수가 없으면 현지 퇴근 하시면 되고, 회수가 있으면 대기하셨다가 회수 후 복귀 하셔서 하차 하시고 퇴근 하시면 됩니다.

* 현 기사 분들 18시~18:30분 경 복귀 후 퇴근 하십니다.

* 2 회전 하실 때 리빙박스 회수가 있으셔도 현지에서 퇴근 하시고, 다음 날 07시 까지만 회수 하시고 출근 하셔도 무방 합니다. 


 급여


* 350만 완제+유보금 최대 24 만원

* 급여 일은 전 월 마감 매 월 15 일 입니다.  

* 당사에서 직접 급여 지급 합니다.

 

 기타

 

* 당사(계열사)는 현재 수도권 센터(냉장, 냉동, 상온), 중부 센터(냉장, 냉동, 상온), 영남 센터(냉장, 냉동, 상온)를 운영 중 입니다.

* 당사(계열사)는 3PL(삼자물류) 및 직접 프랜차이즈 본사도 운영 중 입니다.

* 당사(계열사)는 농심 및 면사랑 우수 협력 업체로 가입 되어 있습니다.​

* ​지입 차주님과 예비 차주님은 당사에서 안전하고, 행복하게 지입을 시작 하시면 됩니다.  

* 전액 할부 가능 합니다.
* 차량 연식 조정 가능 합니다. 

* 거주지는 청주 및 인근 거주자 분 모두 가능 합니다.​

* 당사 방문 시 차량, 화주(원청)사, 일 내용 모두 확인 가능 합니다. 

 

 

내용

휴대폰 : 010-4227-6940

상담전화 : 02-3144-3720

담당자 : 홍기현 부장
인쇄하기 
닫기
  • 89306
  • - -
  • @  
  •  스팸방지코드

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이용자 동의사항

개인정보의 수집범위

(주)한국운수은(는)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 대부분의 콘텐츠에 자유롭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. (주)한국운수의 회원제 서비스를 이용하시고자 할 경우 다음의 정보를 입력해주셔야 하며 선택항목을 입력하시지 않았다 하여 서비스 이용에 제한은 없습니다.

1) 회원 가입시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범위

- 필수항목 : 희망 ID, 비밀번호, 성명, 주소, 생년월일, 성별, 전화번호, 휴대폰번호, 이메일주소, 이메일 수신 여부

- 선택항목 : 회사명, 홈페이지, 닉네임

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

① (주)한국운수은(는) 회원님께 최대한으로 최적화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은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.

- 성명, 아이디, 비밀번호 :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 식별 절차에 이용

- 이메일주소, 이메일 수신여부, 전화번호 : 고지사항 전달, 본인 의사 확인, 불만 처리 등 원활한 의사소통 경로의 확보, 새로운 서비스/신상품이나 이벤트 정보의 안내

- 주소, 전화번호 : 경품과 쇼핑 물품 배송에 대한 정확한 배송지의 확보

- 비밀번호 힌트용 질문과 답변 : 비밀번호를 잊은 경우의 신속한 처리를 위한 내용

- 그 외 선택항목 : 개인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자료

② 단, 이용자의 기본적 인권 침해의 우려가 있는 민감한 개인정보(인종 및 민족, 사상 및 신조, 출신지 및 본적지, 정치적 성향 및 범죄기록, 건강상태 및 성생활 등)는 수집하지 않습니다.

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

① 귀하의 개인정보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되면 파기됩니다. 단, 상법 등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거래 관련 권리 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일정기간 보유합니다.

- 회원가입정보의 경우, 회원가입을 탈퇴하거나 회원에서 제명된 경우 등 일정한 사전에 보유목적, 기간 및 보유하는 개인정보 항목을 명시하여 동의를 구합니다.

-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: 5년

- 대금결제 및 재화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: 5년

-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: 3년

② 귀하의 동의를 받아 보유하고 있는 거래정보 등을 귀하께서 열람을 요구하는 경우 (주)한국운수은(는) 지체없이 그 열람,확인 할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.